(주)엘디카본, 당진시복지재단에 3천만원 상당 치약 3060개 기부 '훈훈'
Info.
글쓴이 LDC Date 23-12-28 15:43 조회1,029 댓글0Link
Content
[이넷뉴스] 폐기물처리 및 원료재생 기업 (주)엘디카본(대표이사 황용경, 백성문)은 연말을 맞이해 당진시복지재단에 3천만원 상당의 치약 3,06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를 위해 지난 28일 당진시복지재단에 엘디카본의 황용경 대표이사, 최용락 이사가 방문했으며 당진시복지재단 양기림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이 진행됐다.
엘디카본은 연말을 마무리하며 도움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이번 나눔을 결정했다. 기부된 치약은 당진시복지재단을 통해서 당진시 관내 복지관 7곳 취약 계층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엘디카본 황용경 대표이사는 "연말을 마무리하는 가운데 인허가 및 도시 이전지원금 등 그간 다양한 도움을 준 당진시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 관심을 가지는 것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 및 사회공헌에 힘쓰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엘디카본은 국내서 발생하는 폐타이어를 활용한 카본블랙(Recovered Carbon Black, rCB)인 그린-카본블랙(Green Carbon Black, GCB)을 생산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업계 최초 글로벌 친환경 소재 국제 인증 제도인 'ISCC PLUS 인증'을 획득했다. 또 지난 4월 당진시 합덕일반산업단지에 그린카본블랙(Green Carbon Black, GCB) 및 열분해유 공장을 착공 및 오는 2024년 2분기에 공장 준공을 목표로 하고있다.
*관련 기사 원문은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