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이미지

홍보센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주식회사 엘디카본이 한발 앞서 갑니다.

뉴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 엘디카본, 친환경 건축자재 공동 연구 위한 MOU 체결

Info.

글쓴이 LDC Date 23-04-13 13:41 조회695 댓글0

Content


c18e9902c98b3cdb6826618d358d27dc_1681360749_1823.jpg
 


설계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가 12일 엘디카본(이하 LDC)과 친환경 건축자재에 대한 공동연구개발 및 정보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와 LDC는 업무협약식을 통해 친환경 건축 자재 공동 연구와 설계 협력 등에서 협력하기로 합의하며, 제조-소재 연구-설계 협업을 통한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는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ZWCAD를 활용한 자동화공정 설계 지원 △친환경 건축 자재 연구 △ 폐타이어, 폐기물 처리 및 열분해 잔재물의 활용방안에 대한 마케팅 홍보활동 등에 대해 상호 교류 및 협력하며, 지속가능한 건설을 지향할 수 있도록 건축 환경 및 효율적인 자원 활용에 대해 정보교류를 지속적으로 이행할 예정이다.

최종복 지더블유캐드코리아 대표는 “현재 LDC은 국내 부지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열분해, 파분쇄, rCB 설비를 갖춘 공장을 설계하고 있고, 지더블유캐드를 활용하여 자동화 공장의 복잡하고 용량이 큰 도면들을 문제없이 처리하고 있다. 설계 공정이 다각화될수록 100MB 이상의 무거운 도면을 많이 사용할 수밖에 없는데, 지더블유캐드는 전반적인 공정 흐름을 보기 위한 디테일한 작업에도 끊김이 없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될 지더블유캐드 신버전에는 대용량 도면 처리 속도가 타 소프트웨어 대비 확연히 개선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ESG 경영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비즈니스에서 지속가능한 사업을 실행하는 것이 건설사/제조 기업에서의 ‘책임’을 논하는 중요한 파트이다. 엘디카본과 협력하여 제조-소재-설계 부문 협력을 통해 친환경 원료 및 제품 생산에 대한 관심을 확장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 기사 원문은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http://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2669